신용카드 결제안내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세븐존 이용안내

신용카드 결제안내

본문

세븐존 배송대행 서비스를 이용할 때 운임결제는 카드결제만 가능합니다. 카드결제에 대하여 자세히 안내해 드리니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세븐존에서의 카드결제 방식과 보안장치
 
1.  신용카드 결제는 미국 달러화로 결제됩니다. 결제직후 카드결제대행사인 미국의 Authorize.net 에서 고객에게 e-mail로 결제사실을 알려드리며, 카드청구서에 나타나는 거래처 이름은 YouDif 로 표시 됩니다. 국내카드사들은 고객들에게 원화로 청구하므로 평소처럼 카드대금을 납부하면 됩니다. 거래하는 카드회사의 환율적용에 따라 실제의 원화 청구금액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2. 신용카드 결제는 미국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Authorize.net의 카드결제 시스템을 이용 하므로 보안문제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신용카드결제에 대해 자주 묻는 질문(FAQ)

1. 카드번호를 정확히 입력했으나 카드번호가 틀린다고 나올 때 :
국내외에서 발행된 국민, BC, LG, 삼성, 현대카드 등 모든 카드가 가능하나 카드에 반드시 비자(VISA), 마스터(MASTER), 아멕스(AMEX)카드 마크가 있어야 합니다. 즉, 국내용으로 한정되어 발행한 카드는 사용할 수 없고, 해외에 여행 갔을때 또는 해외에서 상품구입할 때 이용이 가능한 카드여야 합니다.

2. 본인의 신용카드가 아닐 경우 :
주문자 본인의 신용카드가 아니어도 카드결제는 가능 합니다. 카드결제과정에서 카드소지자의 이름을 적게 되어 있으니 카드소지자의 영문이름을 기재하면 됩니다.

3. 신용카드 할부가 가능한지요? :
미국에는 신용카드 할부제도가 없어 신용카드 할부는 불가능 합니다.

4. 카드결제때 에러가 났을 경우 다시 주문서를 작성해야 하나요? :
세븐존에서는 고객들의 카드정보를 직접 받지 않고, 보안을 위해 카드결제대행사의 보안서버에서 카드번호를 입력하도록 넘기고 있습니다. 카드결제화면에서 카드결제대행사로 연결되면서 아주 드문 경우지만 장애가 있을 수 있습니다.

카드에는 이상이 없는 데 카드결제에러가 계속되면 상단메뉴의 고객센터 1:1 질문코너에 글 올려 주시기 바랍니다.

5. 체크카드 사용에는 어떤 문제가 있는지요? :
체크카드를 이용할 경우, 고객들이 카드결제때 번호나 유효기간을 잘 못 입력하는 등 여러가지 이유로 카드결제가 되지 않았음에도, 국내의 체크카드사 회사들은 고객의 계좌에서 바로 대금을 출금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대금이 결제되지 않았기 때문에 세븐존에서 조치를 취할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고, 만약 거래가 성사되지 않았음에도 통장에서 대금이 출금되었다면 거래하는 카드사에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6. 신용카드 전표 출력이 가능한지요? :
미국에는 국내와 달리 신용카드 전표를 출력하는 제도가 없습니다. 신용카드 결제 내역이 필요할 경우는 대금결제 후 미국 authorize.net 에서 보내 드리는 영어로 된 메일을 활용하거나 거래하는 국내카드사에 거래내역을 요청하면 됩니다.
    
7. 카드결제 화면에 안심결제와 같은 장치가 없는데 :
미국 신용카드사들은 국내에서 시행하고 있는 안심결제와 같은 제도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고객이 신용카드정보를 입력할 때 보이는 모든 카드정보는 절대로 세븐존과 같은 카드가맹점들이 알 수 없게 되어 있으며, 암호화되어 미국 최대의 신용카드 결제대행사인 Authorize.net의 보안서버로 넘어가게 됩니다.

즉, 세븐존의 서버에서 결제가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Authorize.net의 보안서버에서 카드번호 입력화면이 나타나는 것 입니다. 만약, 개별 쇼핑몰들이 고객의 신용카드 정보를 중간에 가로챌 수 있게 시스템이 되어 있다면, 비자, 마스터, 아멕스카드의 신용문제가 발생하므로, 원천적으로 불가능하도록 Authorize.net에서 보안서버를 철저히 관리하고 있습니다.
 
8.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한지요? :
미국에는 세금계산서 제도가 없습니다. 국내에서도 개인고객은 세금계산서를 발급받을 수 없고, 기업고객이라도 상품가격 이외에 부가세 10%를 추가로 납부할 때 세금계산서가 발행됩니다.


세븐존은 미국에 있는 외국회사이므로 세금계산서 발행이 불가능하며, 고객들이 요청하는 경우 거래내역서(인보이스)는 발행해 드릴 수 있습니다.

국내에서 수입통관할 때 관세와 부가세를 납부하는 경우에는 인천공항세관장 명의의 세금계산서가 발급되며, 수입신고때 납부한 부가세 10%는 나중에 환급받을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해서는 관세청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9. Youdif.com에서 카드결제하는 경우는 ? :
카드결제화면에서 세븐존 사이트에 카드정보를 저장하지 않기 때문에 카드결제대행사로 연결될 때 아주 드문 경우지만 에러가 생기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렇게 세븐존 카드결제화면에서 에러가 있다면, 바로 YouDif 사이트에서 카드결제만 대신할 수 있습니다.

Youdif.com 에서 카드결제 하기  

위의 사이트에서 카드결제가 이루어지는 것도 정상적인 거래과정이니 별도로 세븐존 고객센터에 알려 주지 않아도 됩니다.  

Youdif 사이트에서 결제가 이루어진 것은 약 12시간 이내에는 확인(주말에는 확인안되고 평일 정상근무 기준)하여 세븐존 배송대행 시스템에서 결제완료로 반영 됩니다.
      


관련글 보기

해외직구할 때 카드결제 문제 해결방법

해외직구할 때 카드거절되는 이유

체크카드 사용할 때 주의사항



Copyright © 2006-2024 SEVENZONE.COM     All right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