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주소 적는방법 - 독일 배송대행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배송대행 안내

독일 주소 적는방법 - 독일 배송대행지


본문

독일을 비롯하여 영국, 프랑스, 이태리 등 유럽 사이트에서 상품을 구입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독일 사이트인 경우에는 당연히 독일 배송대행지를 이용하면 되겠고, 영국, 프랑스, 이태리 사이트일 경우에도 독일까지 배송을 하기 때문에 세븐존 독일 배대지를 이용하면 됩니다. 독일 배송대행지 주소를 적을 때 어떻게 하면 되는지 자세히 소개해 드립니다.


4a83ce82c631429fb5eade33053028b3_1598131295_5821.jpg
 

(2021년 11월26일 수정)

 

1. 세븐존 독일 배송 주소


독일을 비롯한 유럽 직구 사이트에서 상품을 구입하면서 세븐존 독일 배대지를 이용하는 경우의 전체적인 과정은 위의 그림에 나오는 것과 같습니다. 세븐존에서 운영하는 독일 배송지 주소는 아래와 같은데, 개인별로 주소는 다르니 로그인하여 본인의 주소를 확인하면 됩니다.

본인 영문 이름과 성(S*****, 세븐존 마이페이지 확인)

Strasse / Nr (거리이름과 번지수) : Waldstr.23C Menetz
Stadt (City 도시이름) : Dietzenbach
Bundesland (Federal State, 주) : Hessen 또는 Hesse
Postleitzahl (우편번호) : 63128

전화번호 : 6181-576-3412


세븐존 독일 배송대행지(배대지)는 주4회 비행기 출발 합니다(독일 현지 시간으로 월, 화, 수, 금요일 출발하며 목요일과 주말에는 비행기가 출발하지 않습니다.)


입고완료된 건에 대하여 한국시간 오후 3시까지 운임이 결제된 것은 독일에서 당일 비행기로 출고 됩니다. 그 이후에 운임결제한 것은 하루를 더 기다렸다가 다음날 출고 됩니다.


국내에 도착한 후에는 CJ대한통운택배 또는 우체국택배를 통해 최종 목적지까지 배달 됩니다.
 

세븐존 독일 배대지를 이용할 때도 미국 배송대행지 처럼 부피무게 할인이 됩니다. 상품이 도착했을 때 중량과 부피무게 중 높은 쪽으로 운임이 결정되며, 부피무게 운임이 적용되는 경우 부피와 중량무게 차이의 50%를 할인 합니다.


부피무게 할인안내 자세히 보기
 


2. 독일주소 적는방법 - 독일 배대지 주소 적는방법

 

1. 독일 쇼핑몰에서 상품을 직접 구입할 때 상품받는 주소, 즉 Shipping Address를 세븐존에서 제공하는 본인의 주소(마이페이지 확인)로 하면 됩니다.

Billing Address는 카드대금청구지 주소를 의미하니 한국주소를 기재하고, 한국주소를 기재할 수 없을 경우에는 Billing Address 도 세븐존의 주소로 하면 됩니다.


2. 독일 배대지 주소를 한 줄로 적는다면, 본인의 영문이름(S****), Waldstr.23C Menetz, 63128, Dietzenbach와 같습니다.


3. 이름 : 본인의 영문 이름을 Gildong Hong 방식으로 기재하고 이름 옆에 (S개인식별번호)를 반드시 기재해야 합니다.

개인식별번호(개인사서함번호) 라는 것은 세븐존 이용하는 분들이 많으니 동명이인을 구분하기 위해 회원가입과 동시에 자동발급되는 개인번호 입니다. 형식은 S123456 처럼 문자와 숫자로 되어 있으며 세븐존 사이트에 로그인하면 마이페이지에 본인만의 개인식별번호가 있습니다.


Waldstr.23C Menetz 은 거리 이름과 번지 수(스트리트 주소) 입니다. Strasse(street) = Straße = str는 모두 거리명을 나타내는 같은 뜻 입니다.


63128 은 우편번호이며, Postal Code = PLZ = Postleitzahl 라고 표시된 것은 우편번호를 의미 합니다.


Dietzenbach 은 도시이름 입니다.


만약 Bundesland (Federal State, 지방 또는 주 이름)을 묻는다면, Hessen (또는 Hesse)을 적어주면 됩니다.


독일 쇼핑몰에서 구입할 때 국가이름 Germany는 기재하지 않습니다. 유럽사이트에서 국가를 적어야 하는 경우에는 Germany로 합니다.


위에서 설명한 독일주소를 다시 보여 드리면,


본인 이름과 성(S1234***)
Strasse(street): Waldstr.23C Menetz
Postal Code: 63128
City(Stadt): Dietzenbach (또는 Dietzenbach Hessen)

Federal State: Hessen (또는 Hesse)

Country(Staat): Germany
Phone(Tel): +49 6181-490-7365 (국가번호가 없을때는 06181 576 3412) 또는 고객님의 휴대폰번호 기재


4. 한국 전화번호를 기재할 수 있는 경우에는 본인의 한국전화번호를 기재하는 게 좋습니다. 이베이에서는 여러사람이 사용하는 전화번호 등록이 어려우니 반드시 본인의 한국 전화번호를 기재해야 합니다.


독일 전화번호를 적어야 하는 경우에는 6181-576-3412을 기재 합니다. 해외직구할 때 전화번호는 실제와 달라도 괜찮으며 E-mail 주소만 정확히 기재하시면 됩니다.

주의사항


1) 독일 쇼핑몰에서 해외직구를 할 때 세븐존 배송지 주소를 이용하면서 본인의 이름과 세븐존에서 발급된 개인식별번호를 반드시 기재해야 합니다. 상품받을 주소를 입력할 때 본인의 이름 옆에 본인의 S개인식별번호를 기재하지 않으면 배대지에 상품이 도착해도 누구의 것인지 주인을 알 수 없습니다.


만약 이름 옆에 본인의 개인식별번호를 적을 수 없게 되어 있다면, 주소 적는 Address 2 칸에 S개인식별번호(개인사서함번호)를 기재하면 됩니다. Addresses2는 Adresszusatz = Addresszusatz = Zusatzadresse 처럼 표시되기도 하는데 모두 추가주소를 의미하는 같은 뜻 입니다.


2) 독일 아마존을 비롯한 일부 사이트에서 주소가 정확하지 않다면서 다른 주소를 추천하더라도 세븐존 배대지 주소를 제대로 입력했다면 아래 그림에서 보는 것 처럼 원래 입력한 것을 선택해야 합니다.


4da2ff476354237803d774760e9ab9d5_1654023213_0925.png
 

3) 해외직구로 상품을 구입한 즉시 세븐존 사이트에서 배송신청서를 작성해야 상품이 도착했을 때 주인을 찾을 수 있고, 상품의 무게를 안내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보기

독일 직구 절차 설명

 

세븐존 회원로그인
해외직구 배송대행 세븐존

미국 배송대행 절차(독일배송대행 포함)
미국 신발 사이즈표 (영국사이즈 포함)
미국 옷 사이즈표 (남자,여자,키즈,베이비)
유럽 신발 사이즈, UK 영국, 이태리 포함
유럽 옷 사이즈표, 독일, 영국, 프랑스
아마존 프라임가입과 아마존 프라임 해지
미국 이베이 직구방법 자세한 설명
독일 직구 절차 상세설명
독일 이베이 직구방법 (한국어 번역가능)
개인통관 고유번호 발급하는 방법
나이키 직구 사이트 130개 이상 종합 목록
빅토리아시크릿 사이즈표 (속옷사이즈표)
폴로 직구 사이트 목록 (공홈 이외)
폴로 사이즈표, 폴로랄프로렌 미국사이즈
폴로 키즈 사이즈, 랄프로렌 베이비 포함
미국 세일즈택스 Sales Tax 에 대한 설명
명품 직구 사이트 목록(해외 명품 편집샵)
한국 직배송받으면 손해보는 사이트 목록
한국 직배송시 한국 주소 영문변환하는 법
한국 Postal Code와 Zip code
우회접속 프로그램 설치(VPN 우회접속)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정보 바로가기
아마존 핫딜, 할인쿠폰 활용하는 법
해외직구관세, 관부가세 계산기(관세율표)
미국직구 관세 부과기준 해설
와인직구할 때 관부가세, 교육세, 주세
위스키 직구, 양주, 주류 직구 관부가세
골프채, 골프웨어 직구 종합정보
해외직구할 때 합산과세 피하는 방법
아마존 사이트 바로가기
관세청 고시환율 (수입통관때 적용)보기
해외직구 카드결제 에러 해결(빌링 주소)

그누보드5
Copyright © 2006-2024 SEVENZONE.COM    All right reserved.
사이트의 제휴링크를 통해 구매가 이루어질 경우, 세븐존에서 어필리에이트 커미션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