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XG 직구 결제 실패
페이지 정보
본문
PXG 결제창에서 avi 주소가 안맞다고 결체실패를 했는데
체크카드에서 돈은 3번다 빠져 나갔버렸내요
이거 어떻게 해야하죠 ㅜㅜ;;
댓글목록
세븐존님의 댓글
세븐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비슷한 질문에 대해 여기 답변해 놓은 글들이 많이 있는데요. 다른 분들을 위해 다시 답변할게요.
카드주소가 빌링어드레스와 일치하지 않아서 발생하는 문제는 PXG 직구방법을 참고해 보세요.
https://www.sevenzone.com/bbs/board.php?bo_table=guide&wr_id=540
체크카드와 신용카드의 차이점은 해외직구절차와 방법에 대한 글
https://www.sevenzone.com/bbs/board.php?bo_table=column&wr_id=443 의 5번을 참고 하세요.
주문이 성사되지 않았는데 체크카드에서 대금이 빠져 나가는 것은 해외사이트와는 전혀 무관하고, 국내카드사와 고객들간의 문제 입니다. 카드결제시도만 하면 거래성사여부와는 상관없이 대금이 출금되는게 체크카드의 특징인데, 실제 대금이 해외사이트로 보내지는 것은 아니니 거래하는 카드사에 문의하면 해결 됩니다.
다만, 카드사에 전화했을 때 카드사에서는 해외거래처와의 거래성사여부를 알 수 없으니 해외사이트에 문의하라는 답변을 하는 게 보통 입니다. (주문이 성사되지 않았다면 해외사이트에 문의할 것이 아무것도 없고, 해외사이트와는 전혀 무관한 상황 입니다.) 국내카드사에서는 3-4일 또는 1주일 정도 지나 해외거래처에서 대금청구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되어야 환불해 주는 게 보통 입니다. 그런 번거로움을 피하기 위해 해외직구를 할 때는 체크카드 대신 신용카드를 쓰라는 것 입니다.
- 이전글미국 베스트바이 tv직구 문의드립니다. 20.08.11
- 다음글pxg 해외 구매 관련 20.08.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