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에 입점한 아디다스, GNC, 샘소나이트, 퓨마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해외직구 쇼핑정보

쇼핑몰 이베이에 입점한 아디다스, GNC, 샘소나이트, 퓨마

본문

f97873e71ac62d83a9951cfb8a62da14_1553738222_89.png 



이베이는 아마존 처럼 없는 게 없이 거의 다 판매되는 글로벌 사이트 입니다.

이베이는 아마존 다음으로 가장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사이트고 유명 브랜드들이 속속 입점하여 직접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 중 대표적인 곳이 아디다스, GNC, 샘소나이트, 다이슨 등 인데요..


이베이에 입점한 유명 브랜드 공식스토어에 대한 내용 자세히 보기


위의 링크를 눌러 보면, 이베이에 공식 스토어가 있는 아디다스, GNC, 다이슨, 샘소나이트의 링크가 걸려 있고, 상품을 찾는 방법도 소개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이베이 직구를 할 때 판매자 정보가 중요한데, 상품상세설명 오른쪽을 보면 공식 판매자들의 로고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아디다스 등의 공식 쇼핑몰을 통해 상품을 구입할 수도 있지만 이베이 아디다스 공식 스토어에서 세일을 하는 경우가 더 많습니다.

이베이에서 브랜드 이름을 검색창에 넣었을 때 위의 그림에서 보는 것 처럼 Adidas on eBay 라고 표시되면 그것을 눌러 공식 스토어로 갈 수 있습니다. 현재 상당히 많은 브랜드가 가능한데, 대표적으로 아디다스, 다이슨, GNC, 샘소나이트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위의 링크를 눌러 더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0



Copyright © 2006-2024 SEVENZONE.COM     All right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