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대행 주소를 이용한 경우 상품이 창고에 도착하기 전에 배송신청을 해야 합니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세븐존 이 달의 이벤트

본문

4695f1bdf78a4fa9488bb398882031fa_1570944096_9589.jpg 



세븐존 배송대행지 주소를 이용해 해외직구사이트에서 상품을 구입한 경우에는 반드시 배송신청을 해야 하고, 배송대행지로 화물이 도착하기 전에 해야 합니다. 


해외직구사이트에서 상품을 구입한 즉시 배송신청을 해야 하는 이유는,


1. 아무런 배송신청이 없이 상품을 도착하면 누가 보낸 누구의 상품인지 알 수가 없고 분실되어도 책임지지 않기 때문 입니다.

2. 국내에서 수입통관을 하기 위해서는 배송신청한 자료가 있어야만 합니다. 여러분들이 배송신청하면 그 내용이 그대로 세관에 전송되어 수입통관에 사용 됩니다.


이 2가지 큰 이유 때문에 배송신청이 꼭 필요 합니다. 


배송신청서 작성방법 자세히 보기  

 

* 늦어도 상품이 배대지 창고에 도착하기 전까지는 미국 트레킹번호를 배송신청서에 등록해 주셔야만 상품이 도착했을 때 누가 상품의 주인인지 알 수 있습니다.


* 트레킹번호가 기재되지 않은 배송신청서는 무효이며 배송신청하지 않은 것과 마찬가지 입니다.


* 배송신청되지 않은 화물이 도착하면 노데이터(NO DATA)건으로 따로 분류되어 배송이 지연되거나 재입고 수수료가 발생하게 됩니다.


임자를 알 수 없는 노데이터(NO DATA)건 처리 안내






Copyright © 2006-2019 SEVENZONE.COM     All right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