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일, 6일 고객센터 휴무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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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븐존이용안내 5월 1일, 6일 고객센터 휴무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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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월 1일(근로자의 날)/ 6일(어린이날 대체) 고객센터를  

운영하지 않아 안내드립니다.


1. 5월 1일 고객센터는 휴무이지만 배대지 센터업무는 정상적으로 진행되며

도착하는 화물에 대하여

무게 안내(입고완료 처리)를 하는 것에는 변함이 없이 평소처럼 정상 근무(평일과 마찬가지) 합니다.  


- 5월 6일은 한국시간 월요일이지만 미국은 일요일에 해당하기 때문에

미국내 배송사도 휴무이고 배대지도 오픈하지 않아 입고안내나 출고가 없는 날이며 어느 배대지나

주말이나 휴일에는 화물기가 운항하지 않습니다.

 

2. 5월 1일 오레곤배대지는 출항이 없으며

뉴저지, 캘리포니아, 독일의 경우 정상적으로 출고가 예정되어 있으나 항공사 사정에 따라 

변수가 있을 수 있는 점 염두에 두시기 바랍니다.

(긴급 변동사항은 미리 알수가 없어 별도로 안내가 어렵기 때문에 별도로 공지하지 않습니다.)


3. 5월 1일과 5월 6일 인천세관에 도착하는 물품들은 다음 날 통관을 거치게 되며

우체국택배나 CJ대한통운 등 한국내 택배사는 업무를 하지 않습니다.


운임결제 유의사항

1) 주말이나 휴일에는 화물기가 운항하지 않기 때문에 화물기가 운항하지 않는 기간에 여러 건의 운임을 결제할 경우 합산과세되게 되니 주의 하여야 합니다.


2) 국내에서 받는사람이 같을 때 합산과세를 피하려면, 먼저 운임결제한 건이 인천공항에 도착한 게 확인된 후(아직 받지 못했더라도 괜찮음) 다음 건의 운임결제를 하면 됩니다. (인천공항 도착여부를 알 수 있는 관세청의 수입통관 진행상황 조회 방법)


3) 받는사람 이름과 주소가 다를 때는 1명의 고객이 여러 건의 운임결제를 같은 날 하더라도 해도 전혀 합산 과세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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