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레이 압축용기 항공운송 불가능 - 배송금지 품목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공지사항과 뉴스

배송신청 안내 스프레이 압축용기 항공운송 불가능 - 배송금지 품목

본문

세븐존 사이트에서 안내하고 있는 배송금지품목에 나와 있는 것인데, 스프레이 압축용기에 대하여 추가로 안내 합니다.


스프레이  압축용기 (금속 용기이고, 밑이 오목하게 들어가 있음)는 항공기 적재가 불가능 하기 때문에 배송신청할 수 없습니다.


압축용기로 된 상품의 예를 들면, Foam 헤어관리제품(로게인 폼, 미녹시딜 폼 등), 살충제, 섬유 탈취제, 뿌리는 파스, 헤어스프레이, 썬스프레이, 호신용 스프레이 등 (제품 표면에 인화성 문구 있으면 항송 불가) 등 입니다.


0cf676e36e0ed29ddd48ccb58a6c4ed2_1627609293_7692.png

위에 열거되지 않은 제품이라도 스프레이 타입의 가스충전식이거나 폭발가능성이 있는 모든 가연성 제품은 해외 공항 선적규정에 의해 선적이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스프레이 압축용기를 비롯하여 인화물질, 폭발가능성이 있는 상품 등은 절대 배송신청하지 않아야 합니다.

또한, 실제 내용물과 달리 배송신청하여 국내 반입을 시도하다가 문제가 될 경우 배송신청인과 국내의 받는사람 모두 과태료는 물론 민형사상의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이 점 참고하여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송금지 품목, 취급금지 품목 안내 보러가기






Copyright © 2006-2024 SEVENZONE.COM     All right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