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데이터 (NO DATA)처리 안내 - 배대지 주소 사용한 후 배송신청 필수 입니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공지사항과 뉴스

세븐존이용안내 노데이터 (NO DATA)처리 안내 - 배대지 주소 사용한 후 배송신청 필수 입니다.

본문

세븐존 미국 배대지와 독일 배대지 창고에 화물이 도착하면, 도착한 박스에 붙어있는 운송장의 트레킹번호(운송장번호)를 스캔하여 배송신청서의 트레킹번호와 일치하는지 대조하게 됩니다.


도착한 박스에 붙어 있는 트레킹번호(상품주문번호는 필요없음)가 배송신청서 기록과 일치하면, 해당 고객의 배송신청서가 "입고완료"로 상태가 바뀌고 운임결제가 가능하도록 무게가 안내되는 게 정상 입니다.


하지만, 배송신청한 기록이 없거나 운송장번호(트레킹번호)가 일치하지 않아 주인을 찾지 못하는 화물을 노데이터(NO DATA)라고 부릅니다.  

 

고객들이 배송신청서를 작성했다 하더라도 트레킹번호(해외 운송장번호)가 누락되어 있다면 이는 배송신청하지 않은 것과 마찬가지 입니다.


ffee2251f319eb056fc0dca3513120e0_1652670932_2852.png
 

배대지에 도착한 물품의 박스에 세븐존 고객 개인번호(회원가입때 자동으로 부여되는 세븐존 회원 식별번호)가 기재되어 있다면 노데이터 건도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합니다.


세븐존 개인 회원식별번호 조차 박스에 기재되지 않았다면 아래 화면처럼 일반인들이 볼 수 있는 노데이터 코너에만 보입니다.


ffee2251f319eb056fc0dca3513120e0_1652670824_6641.png 

노데이터건 배송신청과 묶음신청 방법 자세히 보기


노데이터(NO DATA)로 처리되는 화물은 주인을 찾을 수 없어 따로 분류해야 하고, 고객들이 노데이터 배송신청서을 따로 작성하여 다시 주인을 찾은 후에는 다시 입고작업을 하게 됩니다. 이미 배송신청했더라도 트레킹번호(해외운송장번호)를 기재하지 않아 노데이터가 된 것은, NO DATA코너에서 "신청서작성" 해야 입고작업이 이루어 집니다.


노데이터건의 재입고 작업비 1달러는 1회에 한해 면제해 드리나, 그 이후 부터는 재입고 비용 1달러가 발생 합니다. 고객센터를 통하더라도 추가작업이나 묶음이 불가능하니 노데이터건이 되지 않도록 고객님의 협조를 부탁 합니다.


노데이터에 등록된지 15일이 지나도록 찾아가지 않으면 주인이 없는 것으로 보고 폐기하게 됩니다.

 

정상적인 배송신청 방법 안내  

 

노데이터(NO DATA)건에 대한 배송신청 방법 안내  

 

 





Copyright © 2006-2024 SEVENZONE.COM     All right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