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 결제안내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세븐존 이용안내

신용카드 결제안내


본문

세븐존 배송대행 서비스를 이용할 때 운임결제는 카드결제만 가능합니다. 카드결제에 대하여 자세히 안내해 드리니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세븐존에서의 카드결제 방식과 보안장치
 
1.  신용카드 결제는 미국 달러화로 결제됩니다. 결제직후 카드결제대행사인 미국의 Authorize.net 에서 고객에게 e-mail로 결제사실을 알려드리며, 카드청구서에 나타나는 거래처 이름은 YouDif 로 표시 됩니다. 국내카드사들은 고객들에게 원화로 청구하므로 평소처럼 카드대금을 납부하면 됩니다. 거래하는 카드회사의 환율적용에 따라 실제의 원화 청구금액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2. 신용카드 결제는 미국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Authorize.net의 카드결제 시스템을 이용 하므로 보안문제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신용카드결제에 대해 자주 묻는 질문(FAQ)

1. 카드번호를 정확히 입력했으나 카드번호가 틀린다고 나올 때 :
국내외에서 발행된 국민, BC, LG, 삼성, 현대카드 등 모든 카드가 가능하나 카드에 반드시 비자(VISA), 마스터(MASTER), 아멕스(AMEX)카드 마크가 있어야 합니다. 즉, 국내용으로 한정되어 발행한 카드는 사용할 수 없고, 해외에 여행 갔을때 또는 해외에서 상품구입할 때 이용이 가능한 카드여야 합니다.

2. 본인의 신용카드가 아닐 경우 :
주문자 본인의 신용카드가 아니어도 카드결제는 가능 합니다. 카드결제과정에서 카드소지자의 이름을 적게 되어 있으니 카드소지자의 영문이름을 기재하면 됩니다.

3. 신용카드 할부가 가능한지요? :
미국에는 신용카드 할부제도가 없어 신용카드 할부는 불가능 합니다.

4. 카드결제때 에러가 났을 경우 다시 주문서를 작성해야 하나요? :
세븐존에서는 고객들의 카드정보를 직접 받지 않고, 보안을 위해 카드결제대행사의 보안서버에서 카드번호를 입력하도록 넘기고 있습니다. 카드결제화면에서 카드결제대행사로 연결되면서 아주 드문 경우지만 장애가 있을 수 있습니다.

카드에는 이상이 없는 데 카드결제에러가 계속되면 상단메뉴의 고객센터 1:1 질문코너에 글 올려 주시기 바랍니다.

5. 체크카드 사용에는 어떤 문제가 있는지요? :
체크카드를 이용할 경우, 고객들이 카드결제때 번호나 유효기간을 잘 못 입력하는 등 여러가지 이유로 카드결제가 되지 않았음에도, 국내의 체크카드사 회사들은 고객의 계좌에서 바로 대금을 출금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대금이 결제되지 않았기 때문에 세븐존에서 조치를 취할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고, 만약 거래가 성사되지 않았음에도 통장에서 대금이 출금되었다면 거래하는 카드사에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6. 신용카드 전표 출력이 가능한지요? :
미국에는 국내와 달리 신용카드 전표를 출력하는 제도가 없습니다. 신용카드 결제 내역이 필요할 경우는 대금결제 후 미국 authorize.net 에서 보내 드리는 영어로 된 메일을 활용하거나 거래하는 국내카드사에 거래내역을 요청하면 됩니다.
    
7. 카드결제 화면에 안심결제와 같은 장치가 없는데 :
미국 신용카드사들은 국내에서 시행하고 있는 안심결제와 같은 제도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고객이 신용카드정보를 입력할 때 보이는 모든 카드정보는 절대로 세븐존과 같은 카드가맹점들이 알 수 없게 되어 있으며, 암호화되어 미국 최대의 신용카드 결제대행사인 Authorize.net의 보안서버로 넘어가게 됩니다.

즉, 세븐존의 서버에서 결제가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Authorize.net의 보안서버에서 카드번호 입력화면이 나타나는 것 입니다. 만약, 개별 쇼핑몰들이 고객의 신용카드 정보를 중간에 가로챌 수 있게 시스템이 되어 있다면, 비자, 마스터, 아멕스카드의 신용문제가 발생하므로, 원천적으로 불가능하도록 Authorize.net에서 보안서버를 철저히 관리하고 있습니다.
 
8.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한지요? :
미국에는 세금계산서 제도가 없습니다. 국내에서도 개인고객은 세금계산서를 발급받을 수 없고, 기업고객이라도 상품가격 이외에 부가세 10%를 추가로 납부할 때 세금계산서가 발행됩니다.


세븐존은 미국에 있는 외국회사이므로 세금계산서 발행이 불가능하며, 고객들이 요청하는 경우 거래내역서(인보이스)는 발행해 드릴 수 있습니다.

국내에서 수입통관할 때 관세와 부가세를 납부하는 경우에는 인천공항세관장 명의의 세금계산서가 발급되며, 수입신고때 납부한 부가세 10%는 나중에 환급받을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해서는 관세청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9. Youdif.com에서 카드결제하는 경우는 ? :
카드결제화면에서 세븐존 사이트에 카드정보를 저장하지 않기 때문에 카드결제대행사로 연결될 때 아주 드문 경우지만 에러가 생기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렇게 세븐존 카드결제화면에서 에러가 있다면, 바로 YouDif 사이트에서 카드결제만 대신할 수 있습니다.

Youdif.com 에서 카드결제 하기  

위의 사이트에서 카드결제가 이루어지는 것도 정상적인 거래과정이니 별도로 세븐존 고객센터에 알려 주지 않아도 됩니다.  

Youdif 사이트에서 결제가 이루어진 것은 약 12시간 이내에는 확인(주말에는 확인안되고 평일 정상근무 기준)하여 세븐존 배송대행 시스템에서 결제완료로 반영 됩니다.
      


관련글 보기

해외직구할 때 카드결제 문제 해결방법

해외직구할 때 카드거절되는 이유

체크카드 사용할 때 주의사항

세븐존 회원로그인
해외직구 배송대행 세븐존

미국 배송대행 절차(독일배송대행 포함)
미국 신발 사이즈표 (영국사이즈 포함)
미국 옷 사이즈표 (남자,여자,키즈,베이비)
유럽 신발 사이즈, UK 영국, 이태리 포함
유럽 옷 사이즈표, 독일, 영국, 프랑스
아마존 프라임가입과 아마존 프라임 해지
미국 이베이 직구방법 자세한 설명
독일 직구 절차 상세설명
독일 이베이 직구방법 (한국어 번역가능)
개인통관 고유번호 발급하는 방법
나이키 직구 사이트 130개 이상 종합 목록
빅토리아시크릿 사이즈표 (속옷사이즈표)
폴로 직구 사이트 목록 (공홈 이외)
폴로 사이즈표, 폴로랄프로렌 미국사이즈
폴로 키즈 사이즈, 랄프로렌 베이비 포함
미국 세일즈택스 Sales Tax 에 대한 설명
명품 직구 사이트 목록(해외 명품 편집샵)
한국 직배송받으면 손해보는 사이트 목록
한국 직배송시 한국 주소 영문변환하는 법
한국 Postal Code와 Zip code
우회접속 프로그램 설치(VPN 우회접속)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정보 바로가기
아마존 핫딜, 할인쿠폰 활용하는 법
해외직구관세, 관부가세 계산기(관세율표)
미국직구 관세 부과기준 해설
와인직구할 때 관부가세, 교육세, 주세
위스키 직구, 양주, 주류 직구 관부가세
골프채, 골프웨어 직구 종합정보
해외직구할 때 합산과세 피하는 방법
아마존 사이트 바로가기
관세청 고시환율 (수입통관때 적용)보기
해외직구 카드결제 에러 해결(빌링 주소)

그누보드5
Copyright © 2006-2024 SEVENZONE.COM    All right reserved.
사이트의 제휴링크를 통해 구매가 이루어질 경우, 세븐존에서 어필리에이트 커미션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