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윔아울렛 수영복 미국직구 및 수영복 브랜드 추천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해외직구 추천상품

스윔아울렛 수영복 미국직구 및 수영복 브랜드 추천

페이지 정보

본문

세븐존 회원님들! 장마기간이 되면서 더위가 살짝 주춤하는듯 싶다가도 다시 찌는듯한 더위가 시작되고 있는데요, 정오의 날씨는 30도를 훌쩍 웃돌아 에어컨이 없으면 너무나 더워서 돌아다니기 힘든 날씨가 되었습니다. 


구독자님들은 여름하면 생각나는게 있으신가요? 저는 여름하면 자동적으로 물놀이가 생각이 나네요~ 여름되면 휴가철을 맞아 계곡으로 산으로 바다로 다들 떠나시죠? 여름맞이 휴가철을 위해 세븐존에서 수영복 브랜드를 추천드리고자 합니다.


아무래도 여름철 휴가다보니 물과의 상관관계는 빼놓을수 없는데요! 수영복도 직구가 되는거 알고계셨죠? 당연히 세븐존 회원님들은 잘 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직구가 활성화되기전 백화점이나 매장에 수영복 사러가면 제일 유명한게 아레나아니었나요? 지금은 직구도 활성화되고 수영복브랜드도 많이 알려져서 아주 다양한 스타일로 구매가 가능하지만, 옛날에는 엄청 한정적이었던것 같아요. 이렇게 말하니 너무 옛날사람 같나요? ^^; 


암튼 서론은 여기까지만 하고 오늘 추천드리고 싶은곳은 스윔아울렛입니다. 미국에서는 의류브랜드에서도 수영복을 내놓아서 원하는대로 수영복을 살수있지만, 그래도 수영복은 수영복 전문 브랜드가 더 잘 만들지 않을까? 하는 생각으로 휴가가실때 수영복 한벌 장만하셔서 수영복마저 패셔너블 하다는 이야기를 들으실수 있도록 한번 추천드려보겠습니다.




스윔아울렛 바로가기



b3e66f30dd32b5164761b75b8cc9f8c3_1562042691_23.jpg
 

스윔아울렛에는 약 700~800여개의 브랜드의 수영복을 판매하고있어요! 제가..세다가 포기했어요. 너무 많아서요..^^; 암튼 그만큼 스윔아울렛에는 수영복뿐만 아니라, 수모, 수경등 수영에 특화된 상품을 판매하고있어요!


그중에서 우리에게 대중적이고 인기좋은 브랜드들로 추천드려볼께요.



1. 아레나 바로가기


아레나는 앞서 이야기 드렸던 브랜드죠? 수영복하면 아레나가 떠오를정도로 수영쪽에서는 아주 큰 파이를 차지하고있는 브랜드죠. 요새 수영복은 생각만큼 촌스럽지 않고 세련된 수영복이 굉장히 많이 나오는듯합니다.


b3e66f30dd32b5164761b75b8cc9f8c3_1562043377_2.jpg
 

수영복하면 기본 수영복 뿐만 아니라 커버업도 빠질수가없죠, 원피스 수영복도있고요, 옛날에 수영복하면 말그대로 비키니가 아니라 일자로 붙은 수영복을 생각했을텐데, 이렇게 비키니 스타일 원피스 스타일 크롭탑 스타일이 있어서 본인의 취향대로 수영복을 즐기시면 될듯합니다. 아레나는 워낙 방대한 수영복이 있고, 딱히 유명한 모델이 존재하지 않으니 아레나에서 살펴보시고 내 체형에 가장잘 맞는 아이템으로 고르시면 될듯합니다. 사이즈도 워낙 다양하게 있어서 작은분 크신분 선택사항이 넓으니 좋아하시는 스타일로 고르시면 될듯합니다.




2. 펑키타 바로가기


b3e66f30dd32b5164761b75b8cc9f8c3_1562043093_6.jpg
 

펑키타 수영복도 한국분들 사이에서 굉장히 유명한데, 제가 가져온 사진은 색깔을 잘 담아내지 못한것같아요, 펑키타 특유의 엄청 독특하고 원색이 화려한 컬러가 펑키타의 시그니처인데, 제가 가져온애들은 다 칙칙하네요, 

하지만 펑키타라는 브랜드에 대해서 알게되셨으니, 나는 죽어도 이런 튀는거 입어야 해! 하시는 분계시면 바로가기누르셔서 구경해보시기 바랄께요! 아마도 펑키타 수영복을 입으시면 100m 멀리떨어져있어도 환하게 보이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들어지네요.




3. 빌라봉 바로가기


b3e66f30dd32b5164761b75b8cc9f8c3_1562043406_63.jpg
 

빌라봉 수영복에 대해서 알고계신가요? 저는 튀지않고 평범하면서도 세련된 수영복이라고 생각하는데요, 빌라봉이 한국에서는 유명하지 않아도 외국에선 꽤 유명해요 호주나 미국같은데서도 꽤 많은 매장을 보유하고있는편이구요, 물론 호주브랜드입니다. 


화려하면서도 수영복이야 이게?싶은 디자인이 많습니다. 저는 막 튀는것보다 체형을 가려줄 이런 스타일을 더 선호하는데요, 세븐존 구독자님들중 얌전하면서도 수영복느낌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브랜드입니다.




4. 록시 바로가기


b3e66f30dd32b5164761b75b8cc9f8c3_1562043589_56.jpg
 

록시수영복 정말 이쁘지 않나요? 저는 빌라봉과 록시 투톱으로 좋아합니다. 크롭탑 수영복이라니 뭔가 멋지지 않나요? 록시 수영복은 나이대가 약간 어린나이의 느낌입니다. 모델들만 봐도 그렇지 않나요? 록시는 국내에 매장을 본것같은데, 아마도 국내에 들어와있지 싶습니다. 빌라봉처럼 트로피컬한 무늬가 많아요! 록시도 색상이 쨍하거나 하지않고 막 튀는 스타일도 아니구요. 



스윔아울렛에 브랜드가 너무 많아서 그래도 그마나 우리한테 친근하고 예쁜 수영복 브랜드 위주로 알려드렸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수영복은 의류에 속하기때문에 뉴저지 배대지를 사용하시면 되는데, 세븐존에서도 뉴저지 배대지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물건 입고 정확하고 빠르게 배송해주는 뉴저지 배대지를 통해서 이번 여름 맞이 스윔아울렛 직구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이제 제가 추천해드렸으니 스윔아울렛 구매는 어떻게 하느냐? 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의 링크를 읽어보시기 바랄께요!

Swimoutlet.com 직구방법 (자세히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세븐존 회원로그인
해외직구 배송대행 세븐존

미국 배송대행 절차(독일배송대행 포함)
미국 신발 사이즈표 (영국사이즈 포함)
미국 옷 사이즈표 (남자,여자,키즈,베이비)
유럽 신발 사이즈, UK 영국, 이태리 포함
유럽 옷 사이즈표, 독일, 영국, 프랑스
아마존 프라임가입과 아마존 프라임 해지
미국 이베이 직구방법 자세한 설명
독일 직구 절차 상세설명
독일 이베이 직구방법 (한국어 번역가능)
개인통관 고유번호 발급하는 방법
나이키 직구 사이트 130개 이상 종합 목록
빅토리아시크릿 사이즈표 (속옷사이즈표)
폴로 직구 사이트 목록 (공홈 이외)
폴로 사이즈표, 폴로랄프로렌 미국사이즈
폴로 키즈 사이즈, 랄프로렌 베이비 포함
미국 세일즈택스 Sales Tax 에 대한 설명
명품 직구 사이트 목록(해외 명품 편집샵)
한국 직배송받으면 손해보는 사이트 목록
한국 직배송시 한국 주소 영문변환하는 법
한국 Postal Code와 Zip code
우회접속 프로그램 설치(VPN 우회접속)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정보 바로가기
아마존 핫딜, 할인쿠폰 활용하는 법
해외직구관세, 관부가세 계산기(관세율표)
미국직구 관세 부과기준 해설
와인직구할 때 관부가세, 교육세, 주세
위스키 직구, 양주, 주류 직구 관부가세
골프채, 골프웨어 직구 종합정보
해외직구할 때 합산과세 피하는 방법
아마존 사이트 바로가기
관세청 고시환율 (수입통관때 적용)보기
해외직구 카드결제 에러 해결(빌링 주소)

그누보드5
Copyright © 2006-2024 SEVENZONE.COM    All right reserved.
사이트의 제휴링크를 통해 구매가 이루어질 경우, 세븐존에서 어필리에이트 커미션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