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미국 AMAZON 에서 구매가능한 밥안먹는 우리아이를 위한 아이템인 페디아슈어를 추천합니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해외직구 추천상품

아마존 미국 AMAZON 에서 구매가능한 밥안먹는 우리아이를 위한 아이템인 페디아슈어를 추천합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핫딜아이 구독자님들!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아이가 밥을 안먹는데~좋은방법이 있단 말이야~?하고 오셨을것같아요. 저도 남의 이야기가 아닌것같은데요, 한국에는 하이**가 판매하는데, 저는 이런건 미국에서 더 잘만들고 무엇보다 NON GMO를 지향하는 사람으로써, 이런건 제대로 지켜서 만들것같아서 약1년이 넘는 기간동안 아이에게 우유대신 먹였었어요!


아이가 밥을 안먹고 살이 안찌면 꼭 주변에서 이야기 하죠? 애가 왜 이렇게 말랐냐느니, 뭐 안먹이는거 아니냐느니, 걱정에서 하시는 말이지만 더 좋을걸 주고싶은 엄마의 마음은 오죽할까요?


저는 그런분들에게 꼭 추천드리고 싶은 상품입니다. 사실 제가 먹인 상품은 페디아 슈어가 아니고 페디아 스마트이지만, 이 분야에서 제일 유명한건 페디아 슈어죠? 이제는 한국에서도 판매하기 시작했지만, 다양한 상품은 그래도 여전히 미국이 승! 이라는 점 알려드리고 싶네요.


이쯤하면 효과가있었느냐고 궁금하실텐데 저는 정말로 효과봤어요. 아이가 정상체중으로 태어났지만, 돌 쯤 되었을때 살이 너무 안쪄서 하위를 면하지 못해 의사선생님께 혼나기도 했었답니다. 그러다가 찾아본 상품이 페디아 스마트였는데, 저에게는 한줄기 빛같은 느낌이었답니다. 


다행히 아이는 우유를 좋아해서 정말로 밥대신해서 이걸 달고 살았는데, 딱 1주일이 지나니 등에 살이 오른게 느껴지더라구요. 그런게 어딨겠냐고 하시겠지만 정말입니다. 이게 저체중아이나 미숙아로 태어난 아이들에게 미국 소아과에서는 권하는 아이템이라고 하더라구요.


한국에서는 이거 모르시는 의사선생님들도 계셔서 그냥 많이 먹이라고 하시는경우 종종있어요. 근데 많이안먹어서 마른아이에게 많이먹으라고 하는거 말이 안되잖아요? 


아이들 체중이걱정이거나, 아니면 아이들에게 우유대신 주고싶은걸 찾으시는분들께 추천드리고싶어서 글을써봅니다.


모든 제품이 있는 아마존에서 구매가능합니다.



아마존 바로가기 




페디아(PEDIA)상품중의 최고봉인 페디아 슈어는 인터넷에서도 그냥 구매대행으로도 구매가 가능하지만, 우리는 최대한 싸게 많이사자가 목표니까 아마존에서 구매하면 됩니다!


1. 페디아 슈어(PEDIASURE) 


30dbeb723ccb24b1556af6344f59c4b7_1562214647_16.png
30dbeb723ccb24b1556af6344f59c4b7_1562214649_8.png
 

제일 유명한 상품이죠?저는 페디아 슈어를 선택하지 않은 이유가 NON GMO에 대한 언급이 없어서 선택하지 않았어요. 그러나 지금보니 미국에서는 여러가지 상품중 NON GMO상품을 판매하고 있네요! 그렇다면 페디아 슈어를 안먹을 이유가없죠! 그


리고 페디아슈어가 제일 유명한 만큼 여러가지 맛의 상품을 판매하고있습니다. 한개씩은 안팔아서 24팩 이렇게 구매하셔야 하는데 마침 지금 할인도 하고있네요~ 직배로 받으시려면 되는상품도 있고 안되는 상품도 있을거예요. 


그렇지만, 직배는 배송비가 너무 쎄서, 배송대행지를 거쳐서 받으시는게 좋은데 24개정도면, 아무래도 일반상품보다는 부피가 있겠죠? 캘리포니아로 받으셔도 되지만, 이건 아무래도 부피무게를 면제해주는 세븐존 배대지로 보내시는게 좋을것같습니다.



2. 페디아 스마트


30dbeb723ccb24b1556af6344f59c4b7_1562214816_82.png
 

이상품으로 말하자면 정말 입이 닳도록 추천하고 싶은 상품입니다. 특히나, 제가 직접 먹여서 효과를 봐서 더 그렇겠죠? 한국에는 페디아 슈어에 비해서 많이 알려지지 않았지만 이상품은 NON-GMO상품입니다. 바닐라 맛이나 바닐라 두유맛이나 초코맛도 있는데 초코맛이나 모두 NON-GMO입니다. 


내가 직접 만드는것도 아니고, 내눈으로 본것도 아닌데 길게 먹일상품, 그래도 저런 표시라도 있는걸 먹여야 마음이 편하더라구요. 저는 약 16개월정도 먹였는데 지금은 어떻느냐구요? 지금은 영유아검진시 딱 보통체중을 유지하고있습니다. 한통가지고는 알수없어서 여러통은 먹여야 슬슬 몸무게가 오르더라구요. 저는 정말로 페디아 스마트덕이라고 말하고싶어요~ 


지금은 밥도 잘먹고 하지만, 그당시에는 밥도 안먹고 맨날 우유만 먹으려고 해서, 대안을 찾다가 페디아 스마트를 찾았는데요, 혹시나 저와 같은 고민을 가지고 계신 엄마라면 한통만 사서 먹여보세요! 혹시나 입에 안맞아서 안먹을수도 있으니까요~


하지만 잘 먹는다면 꾸준히 먹여보시길 권해드려봅니다. 뒤에 영양표를 보면 정말 이것저것 다들어가있어서 그냥 흰우유먹이는것보다 훨씬 나아서, 영양면에서도 더 낫다고 자신있게 추천드려요. 만1세부터 먹을수있으니 분유에서 갈아타시는 분들은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3. 그 외에 아마존에서 판매하는 페디아 상품


30dbeb723ccb24b1556af6344f59c4b7_1562215138_17.png
30dbeb723ccb24b1556af6344f59c4b7_1562215140_49.png
 

앞서 말씀드린 페디아 슈어, 페디아 스마트를 제외하고도 다른 상품들이 있는데요, 타블렛으로 된 상품 마시는 상품, 유산균처럼 낱개로 포장되어있는 상품! 이런건 아무래도 조금 큰 아이들에게 적합하다 싶네요. 아이들이 영양가 있게 먹지 않는다 싶을때나, 뭔가 챙겨주고 싶을때는 이런거 하나씩 챙겨주면 영양면에서 훨씬 낫겠다 싶은 생각이 드네요.



구독자님들~오늘 저의글이 어떠셨나요? 도움이 되었나요? 저와같은 고민을 가지고 계신분들은 너무 많이 사실수는 없으니 한캔이나 한묶음 정도만 사셔서 합배거리로 받으시고, 잘 맞으면 대량으로 구매하시는걸 추천드려요! 금방 떨어지더라구요.


그리고 이 상품은 캘리포니아로 받으셔도 괜찮으나! 다만, 용량이 크다보니 부피할인을 받으실수있는 배대지인 세븐존 뉴저지 배대지로 보내시는게 나으실듯합니다.


아이들이 너무 말라서! 밥을 잘 안먹어서! 고민이신분들 계시다면 페디아슈어로 한방에 날려버리는건 어떨까요?



Amazon.com 직구방법 (자세히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세븐존 회원로그인
해외직구 배송대행 세븐존

미국 배송대행 절차(독일배송대행 포함)
미국 신발 사이즈표 (영국사이즈 포함)
미국 옷 사이즈표 (남자,여자,키즈,베이비)
유럽 신발 사이즈, UK 영국, 이태리 포함
유럽 옷 사이즈표, 독일, 영국, 프랑스
아마존 프라임가입과 아마존 프라임 해지
미국 이베이 직구방법 자세한 설명
독일 직구 절차 상세설명
독일 이베이 직구방법 (한국어 번역가능)
개인통관 고유번호 발급하는 방법
나이키 직구 사이트 130개 이상 종합 목록
빅토리아시크릿 사이즈표 (속옷사이즈표)
폴로 직구 사이트 목록 (공홈 이외)
폴로 사이즈표, 폴로랄프로렌 미국사이즈
폴로 키즈 사이즈, 랄프로렌 베이비 포함
미국 세일즈택스 Sales Tax 에 대한 설명
명품 직구 사이트 목록(해외 명품 편집샵)
한국 직배송받으면 손해보는 사이트 목록
한국 직배송시 한국 주소 영문변환하는 법
한국 Postal Code와 Zip code
우회접속 프로그램 설치(VPN 우회접속)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정보 바로가기
아마존 핫딜, 할인쿠폰 활용하는 법
해외직구관세, 관부가세 계산기(관세율표)
미국직구 관세 부과기준 해설
와인직구할 때 관부가세, 교육세, 주세
위스키 직구, 양주, 주류 직구 관부가세
골프채, 골프웨어 직구 종합정보
해외직구할 때 합산과세 피하는 방법
아마존 사이트 바로가기
관세청 고시환율 (수입통관때 적용)보기
해외직구 카드결제 에러 해결(빌링 주소)

그누보드5
Copyright © 2006-2024 SEVENZONE.COM    All right reserved.
사이트의 제휴링크를 통해 구매가 이루어질 경우, 세븐존에서 어필리에이트 커미션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