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이베이 독일직구 EBAY DE 에서 구입 가능한 씨서스(CISSUS), 오쏘몰(오르토몰), 빅스바포럽, 니베아크림 추천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해외직구 추천상품

독일이베이 독일직구 EBAY DE 에서 구입 가능한 씨서스(CISSUS), 오쏘몰(오르토몰), 빅스바포럽, 니베아크림 추천

페이지 정보

본문



세븐존 구독자님들! 앞서 아마존 독일에서 치약을 추천해드렸는데, 이번에는 이베이 독일에서 구매 가능한 상품을 추천해드리려고 또 글을 써봅니다. 사실 아마존이나 이베이나 판매 하는건 엇비슷하죠? 그러나 이베이는 옥션 시스템이라 최저가로 구매 할 수 있다는 장점과 비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기에 아마존과는 운영 방식이 살짝은 다릅니다.


이번에는 이베이 독일에서 구매가능한 상품들을 추천드려보려고 하는데, 요새 핫하다는 씨서스 아시나요? 씨서스가 다이어트에 좋다고 입소문이 나면서 씨서스를 구매하시려고 하시는 분들이 많죠? 독일 아마존보다는 이베이에 씨서스 상품이 더 많아서, 이베이 추천 상품으로 한번 올려봅니다. 그리고 오쏘몰의 경우는 뭐, 김태희 비타민으로 입소문을 타서 비타민계의 벤츠다 명품이다 뭐 이런말이 많았던걸로 기억합니다. 또한 빅스 바포럽은 아이 키우시는 어머님들이 들어보셨을듯 한 상품이죠? 그리고 마지막으로 추천드릴 니베아크림은 프랑스의 드라메르(De la mer) 크림과 전체적인 성분이 비슷하다!!해서 한창 인기를 끌었던 아이템입니다. 






독일 이베이 바로가기







1.씨서스 


2b924a9e41e34f70e9c948ccec44ca46_1562941799_73.jpg
 

씨서스라는 상품이 근육을 만드는 상품이었나요? 관련이 있는듯합니다. 씨서스라는 식물이 인도의 고대 의학서적인 아유르베다에도 나와있을정도로 효능이 좋은 약용식물이라고합니다. 저는 이런 다이어트 상품을 보면, 어떻게 이렇게 세상에 다이어트에 좋은 상품이 많지?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하지만, 씨서스 가루가 다이어트 및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니 이베이 독일 상품으로 추천 드려봅니다.


미국 아마존에서도 씨서스 상품을 파는데 저는 이상하게도 이런 식품은 독일산이 좋습니다. 독일에서 판매되고 소정의 테스트까지 거친 제품을 먹는게 좋지 않을까,하는 생각으로 추천드리는거니 선택은 구독자님들의 몫이겠죠?


그리고 이베이는 물건 구매시 제가 꼭 챙겨보는것중 하나가 판매자가 어디에 거주하는지 어디서 물건을 보내는지! 꼭 확인합니다. 씨서스 가루라고 해놓고 중국에서 보내면 이거 좀 이상하잖아요!


그러니, 꼭 이베이의 경우는 미국뿐만 아니라 타 국가 이베이도 판매자의 정보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2. 오쏘몰 비타민


2b924a9e41e34f70e9c948ccec44ca46_1562942164_93.jpg 


앞서 말씀드렸듯, 오쏘몰 비타민은 비타민계의 명품이라고들 하더라구요, 저도 복용해보았지만 장기간 복용하지 않아서 그런지 효능을 사실 잘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인기있는 이유가 분명 있을거라고 생각하고 추천드려봅니다. 오쏘몰 비타민중에서는 이뮨이 가장 유명한데, 면역력을 높여준다고 해서 제일 유명합니다.


나는 비타민 챙겨 먹는거 참으로 귀찮다! 하시는 분들께 좋은 아이템이라고 생각되는데, 이 오쏘몰은 아래에는 액상이 위에는 비타민 한알이 들어있어서 하루 권장량은 한병으로 끝낼수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특히 액상이 저는 맛이 조금 역했지만, 마시는순간 아, 정말 비타민이구나 했습니다. 새콤하면서도 뭐, 그런느낌..마셔보시면 압니다 ^^;




3. 빅스 바포럽


2b924a9e41e34f70e9c948ccec44ca46_1562942386_6.jpg
 

아이들 키우시는 분들이면 아실듯한 빅스 바포럽입니다. 일명 기침 감기 연고입니다. 가슴에 바르고 문지르는 약이라고 해서 RUB이라고 지은게 아닐까 싶은데, 이 제품이 왜 독일에서 추천을 하느냐? 하실분들도 계실듯합니다. 


빅스라는 제약 회사는 미국 제약회사로 알고 있는데, 왜 미국이 아니고 독일? 하실듯 한데, 이 바포럽 이라는 제품이 호주산과 독일산이 제일 유명하다고 하는거 보니 만드는 제조 방법이 다른게 아닐까, 싶은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독일에서 만드니 믿을수 있다! 해서 더 유명한것 같아요.


위의제품과 아래의 제품이 다른게 보이시죠? 아래의 제품이 독일어로 쓰여있는걸 보니 아래의것이 독일산인듯합니다. 그리고 인헤일러(코뚫어주는)제품도 함께 서비스로 주네요!




4. 파란통 니베아


2b924a9e41e34f70e9c948ccec44ca46_1562942688_09.jpg
 

몇년전에 한창 이슈몰이를 했던 니베아 크림과 드라메르 크림의 비교, 혹시 기억하시나요? 가격은 정말 몇십배가 나지만, 실제로 들어가는 성분에 큰 차이가 없다며 인기 몰이를 했고, 한동안 많은분 들이 니베아 크림을 바르셨었죠? 저도 그랬었는데, 사실 알고 보니 한국에서 만든게 아닌 독일산 니베아 크림이라더라! 해서 바르다가 관둔 기억이 있습니다. 어떠한 성분이 다른지는 정확히 알순 없지만, 독일에서 만든건 다르다고 하네요!


그래서 이베이에서 구매가 가능한 니베아 크림을 추천 드려봅니다. 니베아 크림뿐만 아니라 독일 하면 아이들 바스나 샴푸나 유명하잖아요? 니베아 크림뿐만 아니라 카우프만 기저귀 발진 크림도 정말 유명하고 써보았는데 괜찮습니다. 저는 페나텐의 상품을 사용했는데, 독일의 소아과 의사나, 산파들이 추천해주어서 유명해 졌다고 하니, 니베아 크림 구매하시면서 카우프만 크림도 같이 구매해 보시는것도 좋을듯합니다.



이베에서도 직배가 되는 상품이있고, 아닌 상품이 있는데 대부분은 직배가 안될거예요! 이럴때는 세븐존 독일 배대지를 이용하셔서 독일주소로 보내셔서 한국으로 물건을 받으시면 되겠죠?


이상 독일 이베이에서 추천템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세븐존 구독자님들~ 우리 이제는 직접 아마존이나 이베이에서 독일 및 유럽상품을 직구 해보는건 어떨까요?


오늘도 즐거운 직구 하시길 바랄께요!






Ebay.de 직구방법 (자세히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세븐존 회원로그인
해외직구 배송대행 세븐존

미국 배송대행 절차(독일배송대행 포함)
미국 신발 사이즈표 (영국사이즈 포함)
미국 옷 사이즈표 (남자,여자,키즈,베이비)
유럽 신발 사이즈, UK 영국, 이태리 포함
유럽 옷 사이즈표, 독일, 영국, 프랑스
아마존 프라임가입과 아마존 프라임 해지
미국 이베이 직구방법 자세한 설명
독일 직구 절차 상세설명
독일 이베이 직구방법 (한국어 번역가능)
개인통관 고유번호 발급하는 방법
나이키 직구 사이트 130개 이상 종합 목록
빅토리아시크릿 사이즈표 (속옷사이즈표)
폴로 직구 사이트 목록 (공홈 이외)
폴로 사이즈표, 폴로랄프로렌 미국사이즈
폴로 키즈 사이즈, 랄프로렌 베이비 포함
미국 세일즈택스 Sales Tax 에 대한 설명
명품 직구 사이트 목록(해외 명품 편집샵)
한국 직배송받으면 손해보는 사이트 목록
한국 직배송시 한국 주소 영문변환하는 법
한국 Postal Code와 Zip code
우회접속 프로그램 설치(VPN 우회접속)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정보 바로가기
아마존 핫딜, 할인쿠폰 활용하는 법
해외직구관세, 관부가세 계산기(관세율표)
미국직구 관세 부과기준 해설
와인직구할 때 관부가세, 교육세, 주세
위스키 직구, 양주, 주류 직구 관부가세
골프채, 골프웨어 직구 종합정보
해외직구할 때 합산과세 피하는 방법
아마존 사이트 바로가기
관세청 고시환율 (수입통관때 적용)보기
해외직구 카드결제 에러 해결(빌링 주소)

그누보드5
Copyright © 2006-2024 SEVENZONE.COM    All right reserved.
사이트의 제휴링크를 통해 구매가 이루어질 경우, 세븐존에서 어필리에이트 커미션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