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서비스 안내 - 세븐존 기본 배송서비스 이외에 추가 서비스를 요청할 때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배송대행 안내

부가서비스 안내 - 세븐존 기본 배송서비스 이외에 추가 서비스를 요청할 때


본문

세븐존의 국제운송료에는 국내택배비가 포함되어 있고, 배송대행 수수료가 없으므로 국내세관에서 부과하는 세금을 제외하고는 별도의 추가비용이 없습니다(중량, 장축 화물비는 별도). 해외직구 배송대행과 관련된 부가서비스가 제공되는 경우에는 아래와 같이 추가비용이 있습니다. 


1. 묶음배송 서비스의 정의


1) 묶음과 단독의 구분은 몇 개의 상품을 구입했느냐와는 전혀 무관하고, 세븐존에 도착할 때 몇 개의 박스로 도착하느냐를 기준으로 구분합니다. 어떤 사이트에서 상품 10개를 구입해도 트레킹번호 1개로 모두 배송된다고 하면, 이것은 세븐존에 1차례 도착하니 "단독"이 됩니다.


2개의 상품을 구입했는데, 트레킹번호가 2개라면, 2차례(또는 2개의 박스)에 걸쳐 세븐존에 도착한다는 뜻이니 이런 경우가 "묶음"에 해당 됩니다.


2) 상품이 도착하기 이전에 배송신청서를 작성해야하며, 상품이 도착한 이후에는 묶음배송신청을 할 수 없습니다. 묶음작업해 놓은 것은 다시 묶음을 추가하거나 해체할 수 없습니다.


3) 묶음배송을 신청한다는 것은, 박스 숫자를 줄여서 1개의 박스로 만들어 보내 달라는 뜻이므로 상품의 박스를 오픈할 수 있으며, 상품을 받았을 때 상품의 수량부족이나 하자가 있을 경우, 판매자에게 상품의 하자나 수량부족에 대해 문의하고, 세븐존에는 박스를 뜯었다는 이유로 일체 책임을 묻거나 이의를 제기 하지 않는다는 것을 전제로 묶음배송 서비스가 제공 됩니다.

4) 묶음배송의 목적은 운임을 줄이는 것인데, 한 박스에 묶음할 수 없을 정도로 큰 상품은 묶음배송을 하면 국내택배규격을 초과하여 오히려 국내에서 받을 때 배송비가 추가 됩니다. 국내택배규격을 벗어나는 것은 묶음이 아니라 단독 배송신청이 유리 합니다.
 

묶음배송 비용은 아래 표를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2. 박스포장 / 검수(수량확인) 및 나눔배송(분리배송) 서비스


1) 세븐존에서는 단독배송 신청에 대해서는 상품의 수량부족이나 하자에 대한 고객과의 분쟁을 피하기 위해, 절대 박스를 오픈하지 않습니다.


검수신청(상품확인신청)을 별도로 하지 않은 경우, 수량부족이나 하자에 대해 세븐존에서는 일체 책임지지 않습니다. 만약 검수(수량확인)을 요청하는 경우에는 아래 표에 나온 서비스요금을 납부하고 고객센터를 통해 별도로 검수 신청을 해야 합니다.

2) 포장 강화 조치나 재포장을 했다고 해서 하자나 파손에 대해 책임지는 것은 아닙니다. 부피를 줄이기 위해 박스 재포장을 하는 경우 원래의 포장보다 약화될 수 있으니 판매자가 포장한 그대로 받는 게 더 좋은 방법 입니다.

 

3) 관세를 회피하기 위한 수단으로 나눔(분리)배송을 신청할 수 없습니다. 

 

3. 반품 (Return) 서비스


1) 해외직구사이트에서 구입한 상품이 배대지 창고에 있을 때는 구입처에 반품하는 게 가능 합니다. 자세한 것은 반송신청, 반품신청방법에 상세히 설명되어 있으며, 비용은 아래 표와 같습니다.

2) 해외직구사이트에서 반송용 운송장라벨을 보내주는 경우에는 위에 링크 걸어 놓은 반송신청방법에 나오는대로 반품신청하면 되고, 반송(반품)수수료를 내면 됩니다. 그러나 해외직구사이트에서 반송라벨을 보내주지 않고, 구입자한테 알아서 반품하라고 하는 경우, 반송신청방법을 참고하여 직접 UPS.COM 이나 페덱스에 운임을 결제한 후 반송라벨을 만들어야 합니다.

 

3) 세븐존에서 고객들 대신 UPS.COM에 들어가 반송료를 납부하고 반송용 라벨을 생성해야 하는 경우 반송운임 + 핸들링차지 12달러(총액의 4.5%에 해당되는 신용카드수수료 별도)가 발생 합니다. 이 경우 고객센터에 반송하는 사람의 영문이름, 반송할 주소, 받는사람 이름, 받는사람의 전화번호, 상품명, 상품의 가격, 보험가입여부를 반드시 알려주셔야 반송용 운송장 출력이 가능 합니다.

 

4) 세븐존에 도착하는 즉시 Refuse, 인수거절하는 것은 불가능 합니다. 자주묻는 질문의 내용 참고

 

 

4. 창고보관 서비스


1) 상품의 최대 보관기간은 30일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상품이 세븐존에 도착한 후 1개월이 지날 때 까지 아무 연락없이 운임결제하지 않을 경우, 찾아갈 의사가 없는 것으로 보고 폐기하게 되며, 이러한 결과에 대해 세븐존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2) 30일 지나 폐기하는 게 원칙이나 만약 30일 지난 상품이 보관중인게 확인되고, 이를 찾고자 한다면, 세븐존 창고에 도착했다고 알려 드린 후 1개월이 지난 시점부터 계산하여 1개의 트레킹번호(또는 박스) 당 1일 2달러의 창고사용료를 납부해야 상품을 찾아갈 수 있습니다.

 

141bd49813358aebaa302dcae3ec6e02_1480290312_85.png


5. 국내에서 발생하는 추가비용(세븐존과 무관한 비용)


국내에 도착한 화물이 택배규격을 초과하거나 목록이 취하되거나 검역비가 발생하거나 위의 표에서 소개한 것 처럼 별도의 비용이 발생할 때, 이는 세븐존에서 받는 것이 아니고 국내 세관 또는 수입통관업체에 고객들이 직접 납부하는 것 입니다.


국내택배규격을 초과하여 추가비용이 발생하는 경우, 배송거리, 무게 등을 고려하게 되는데 보통 7,000원-20,000원 내외로 예상 됩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이러한 금액을 초과할 수도 있습니다.

 

 

관련글 보기

미국출발 한국행 운임표

독일출발 한국행 운임표 

세븐존 회원로그인
해외직구 배송대행 세븐존

미국 배송대행 절차(독일배송대행 포함)
미국 신발 사이즈표 (영국사이즈 포함)
미국 옷 사이즈표 (남자,여자,키즈,베이비)
유럽 신발 사이즈, UK 영국, 이태리 포함
유럽 옷 사이즈표, 독일, 영국, 프랑스
아마존 프라임가입과 아마존 프라임 해지
미국 이베이 직구방법 자세한 설명
독일 직구 절차 상세설명
독일 이베이 직구방법 (한국어 번역가능)
개인통관 고유번호 발급하는 방법
나이키 직구 사이트 130개 이상 종합 목록
빅토리아시크릿 사이즈표 (속옷사이즈표)
폴로 직구 사이트 목록 (공홈 이외)
폴로 사이즈표, 폴로랄프로렌 미국사이즈
폴로 키즈 사이즈, 랄프로렌 베이비 포함
미국 세일즈택스 Sales Tax 에 대한 설명
명품 직구 사이트 목록(해외 명품 편집샵)
한국 직배송받으면 손해보는 사이트 목록
한국 직배송시 한국 주소 영문변환하는 법
한국 Postal Code와 Zip code
우회접속 프로그램 설치(VPN 우회접속)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정보 바로가기
아마존 핫딜, 할인쿠폰 활용하는 법
해외직구관세, 관부가세 계산기(관세율표)
미국직구 관세 부과기준 해설
와인직구할 때 관부가세, 교육세, 주세
위스키 직구, 양주, 주류 직구 관부가세
골프채, 골프웨어 직구 종합정보
해외직구할 때 합산과세 피하는 방법
아마존 사이트 바로가기
관세청 고시환율 (수입통관때 적용)보기
해외직구 카드결제 에러 해결(빌링 주소)

그누보드5
Copyright © 2006-2024 SEVENZONE.COM    All right reserved.
사이트의 제휴링크를 통해 구매가 이루어질 경우, 세븐존에서 어필리에이트 커미션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