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주소 적는방법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배송대행 안내

미국 주소 적는방법


본문

세븐존은 미국 서부에 캘리포니아(CA)주와 오레곤(OR)주, 미국 동부에 뉴저지(NJ), 그리고 독일 프랑크푸르트에 배송대행지(배대지)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미국 주소적는법을 설명하니 독일 주소에 대해서는 아래 링크를 활용 하세요. 각 개인별 고유주소는 회원로그인하면 보입니다. 


(독일 주소적는 방법 별도로 보기) 


미국쇼핑몰의 Sales Tax가 없을 때는 캘리포니아 또는 뉴저지 주소를 사용하고, 세일즈택스가 붙을 때는 오레곤 주소를 활용하면 미국내 세금(Sales Tax)이 면제되므로 최대 9%의 상품구입비 절감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미국 세일즈택스 제도 안내 자세히 보기


미국 캘리포니아, 뉴저지, 오레곤 배송대행지 장단점 자세히 알아보기 


4e74cdc9a4581d0e8e509cbfac9740ed_1625790199_0234.png

[미국주소 적는방법 - 배대지 주소 적는방법]

 

미국 쇼핑몰에서 상품을 직접 구입할 때 상품받는 주소, 즉 Shipping Address를 세븐존에서 제공하는 본인의 주소(마이페이지 확인)로 하면 됩니다.

Billing Address는 카드대금청구지 주소를 의미 합니다. 빌링 어드레스 적는 칸에는 한국주소를 기재하고, 한국주소를 기재할 수 없을 경우에는 Billing Address 도 세븐존 배대지 주소로 하면 됩니다.

 

미국의 기본 주소 체계는 아래와 같습니다.

 

Gildong Hong

1000 E. DEL AMO BLVD, S12*** (세븐존 개인식별번호)

Carson, CA, 90746

 

위에서 보이는 제일 첫줄은 사람 이름, 2번째 줄은 번지 수와 호수, 세븐존 개인식별번호, 그 아래 줄에는 도시 이름, 주 이름, 우편번호 순서로 나타낸 것 입니다.  


이러한 주소체계를 상세히 설명하면,  


1. 이름 : 본인의 영문 이름을 Gildong Hong 또는 Hong, Gildong 방식으로 기재


2. Street Address 1 적는 칸 

캘리포니아 : 1000 E Del Amo Blvd, S12*** (세븐존 개인식별번호)

뉴저지 : 375 North St Ste F, S12*** (세븐존 개인식별번호)

오레곤 : 11743 NE Sumner St, S12*** (세븐존 개인식별번호)

 

Street Address 1뉴저지 주소를 보면 Ste F가 보이는데, Ste F 대신 STE F, Suite F, Unit F 또는 #F 라고 표기할 수도 있습니다.


표현이 다르더라도 모두 같은 뜻이니 큰 빌딩의 번지수(방 번호) 라고 보면 되고, 표기방식이 틀려도 전혀 상관 없습니다.

즉 미국주소체계에서 Ste 대신, Suite 라고 적거나 # 라고 적어도 문제 없다는 뜻 입니다.


뉴저지, 캘리포니아, 오레곤 또는 유럽의 독일주소를 적을 때 세븐존 회원들은, 거리이름 다음에 S개인식별번호 (배대지 창고에 도착하는 화물의 주인을 식별하기 위해 세븐존 회원가입과 동시에 자동 발급되는 번호)를 반드시 적어야 합니다.


Street Address 2 적는 칸

위의 Address 1 칸에 S개인식별번호를 적을 수 없게 되어 있다면, 세븐존 회원들은, Street Address 2 적는 칸에 S개인식별번호 (세븐존 로그인하면 보이는 나의 해외주소에 있는 붙어있음)를 반드시 적어야 합니다.


Street address 1 칸에 세븐존 개인식별번호를 S12**** 처럼 기재했다면 Address 2칸은 빈칸으로 둡니다.

 

만약, S개인식별번호를 어디에도 적지 못하게 되어 있다면, 이름 옆에 Gildong Hong (S123456) 처럼 괄호를 이용하여 표시하여야 합니다. (세븐존에 동명이인이 많아 따로 개인식별번호를 드리는 것이며, 개인식별번호가 없으면 주인을 찾을 수 없게 됩니다.)   

 

Street Address 1, 2의 구분없이 한 줄만 있는 경우에는 위의 1, 2을 합하여 375 North St Ste F S123*** 개인식별번호 처럼 한 줄에 기재하면 됩니다.


3. City, State, Zip Code : 도시명, 주, 우편번호
캘리포니아 주소 Carson, CA, 90746 에서 도시 이름은 Carson, 주는 CA, 우편번호는 90746 인 것 입니다.


뉴저지의 경우 도시이름은 Teterboro, 주 이름은 NJ (또는 New Jersey) 우편번호(Zip code)는 07608 입니다.


오레곤의 경우 도시 이름은 Portland, 주 이름은 OR (또는 Oregon)이고, 우편번호는 97250 입니다. (97250 우편번호를 입력시 쇼핑몰 사이트에서 주소오류 표시가 되면서 진행이 안될경우는 97220으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Zip code 우편번호는 12345 처럼 5자리만 나오기도 하고 12345-6789 처럼 5자리 뒤에 추가로 4자리가 나오기도 하는데 첫 5자리만 맞으면 나중의 4자리는 실제와 달라도 아무 상관이 없고, 있어도 그만, 없어도 그만이니 전혀 중요하지 않습니다.

 

4. Phone : 전화번호

미국사이트에서 상품을 구입할 때 전화번호를 적으라고 나오는데, 고객들의 국내 전화번호 또는 미국 650-225-0150 를 기재하면 됩니다. 이베이에는 세븐존 전화번호를 기재하면 절대 안되는데, 이유는 전화번호로 본인인증을 하기 때문에 모두 같은 사람으로 취급하는 문제가 발생하기 때문 입니다.  

 

이베이에서는 여러사람이 사용하는 전화번호 등록이 어려우니 본인 전화번호를 꼭 기재해야 합니다.   


5. 주의사항


1) 미국쇼핑몰에서 Recommended Address라고 하여 다른 주소를 제안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제안하는 것일 뿐 강제하는 것은 아니니 본인의 개인식별번호(S****)가 빠져 있다면 아래 예시처럼 원래 입력한 것을 선택해야 합니다. 이 경우는 절대 Recommended Address를 선택하지 말고, 반드시 S개인식별번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f36600a064cf80e3b98286f6cf05e37a_1708380402_7178.jpg

2) 아마존을 비롯한 일부 미국쇼핑몰에서 STE 1, Unit F와 같은 번지수 때문에 본인의 고유한 식별번호(S개인사서함번호)가 제대로 입력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렇게 세븐존 고유번호가 강제로 등록이 안되는 경우에는, S개인식별번호를 이름 옆에 괄호로 입력하면 문제가 해결 됩니다. 예를들면, Hong Gildong (S개인식별번호) 처럼 기재하면 됩니다.


3) 간혹 PO Box에 대한 문의가 있는데, PO Box라는 것은 사람이 실제 거주하지 않고 우체국의 개인사서함박스를 임대해 주소로 사용하는 형태이므로 Post Office Box라고 합니다. 세븐존에서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모든 지역의 배대지 주소는 사람이 작업하면서 실체가 있는 창고의 주소이니 PO Box가 전혀 아닙니다.



관련글 보기

Billing address와 Shipping address 

미국 배대지 비교, 배대지 특징 

미국 세일즈택스 안내

독일 주소 적는법

배송대행 절차 안내

해외직구 관세, 부가세 해설



세븐존 회원로그인
해외직구 배송대행 세븐존

미국 배송대행 절차(독일배송대행 포함)
미국 신발 사이즈표 (영국사이즈 포함)
미국 옷 사이즈표 (남자,여자,키즈,베이비)
유럽 신발 사이즈, UK 영국, 이태리 포함
유럽 옷 사이즈표, 독일, 영국, 프랑스
아마존 프라임가입과 아마존 프라임 해지
미국 이베이 직구방법 자세한 설명
독일 직구 절차 상세설명
독일 이베이 직구방법 (한국어 번역가능)
개인통관 고유번호 발급하는 방법
나이키 직구 사이트 130개 이상 종합 목록
빅토리아시크릿 사이즈표 (속옷사이즈표)
폴로 직구 사이트 목록 (공홈 이외)
폴로 사이즈표, 폴로랄프로렌 미국사이즈
폴로 키즈 사이즈, 랄프로렌 베이비 포함
미국 세일즈택스 Sales Tax 에 대한 설명
명품 직구 사이트 목록(해외 명품 편집샵)
한국 직배송받으면 손해보는 사이트 목록
한국 직배송시 한국 주소 영문변환하는 법
한국 Postal Code와 Zip code
우회접속 프로그램 설치(VPN 우회접속)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정보 바로가기
아마존 핫딜, 할인쿠폰 활용하는 법
해외직구관세, 관부가세 계산기(관세율표)
미국직구 관세 부과기준 해설
와인직구할 때 관부가세, 교육세, 주세
위스키 직구, 양주, 주류 직구 관부가세
골프채, 골프웨어 직구 종합정보
해외직구할 때 합산과세 피하는 방법
아마존 사이트 바로가기
관세청 고시환율 (수입통관때 적용)보기
해외직구 카드결제 에러 해결(빌링 주소)

그누보드5
Copyright © 2006-2024 SEVENZONE.COM    All right reserved.
사이트의 제휴링크를 통해 구매가 이루어질 경우, 세븐존에서 어필리에이트 커미션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