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직구사이트 정보, 해외직구방법, 오늘의 세일, 해외직구 추천상품 정보 소개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해외직구 쇼핑정보

공지 해외직구사이트 정보, 해외직구방법, 오늘의 세일, 해외직구 추천상품 정보 소개

본문

세븐존 사이트에는 해외직구 정보와 배송대행에 대한 정보들이 많이 있습니다. 회원가입할 필요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해외직구정보는 크게 4가지로 구성되어 있는데, 이를 자세히 안내해 드리면 아래와 같습니다.


1. 해외직구 쇼핑정보 


지금 보고 계시는 해외쇼핑정보 코너에는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정보, 아마존, 나이키, 골프, 와인 직구에 대한 정보가 있고, 수입통관정보와 관세, 미국 세일즈택스 등 세금정보, 명품브랜드 순위, 미국과 유럽 신발사이즈표, 옷 사이즈표 등의 종합정보가 있습니다.


2. 해외직구방법


위의 링크를 누르면 볼 수 있는 해외직구방법 코너에는 아마존, 이베이, 센스닷컴, PXG, 와인닷컴을 비롯하여 1,000개 이상의 해외쇼핑몰에서 상품구입하는 방법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상품구입할 때 한국주소를 이용하는 게 좋을지, 배송대행지를 이용하는 게 좋을지 설명하고 있으며, 매일 새로운 사이트를 추가해 드리고 있으니 해외직구를 처음하는 경우 활용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3. 오늘의 해외직구 세일 


해외직구사이트의 세일정보를 매일 올려 드리고 있습니다. 위의 링크를 눌러 오늘의 해외직구세일코너로 가 보면, 육스닷컴, SSENSE, 스윔아울렛, 타미힐피거, 띠어리 아울렛 등 해외직구사이트의 세일과 할인코드 정보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4. 해외직구 추천상품


해외직구 쇼핑정보와는 따로 추천상품정보가 있습니다. 위의 링크를 누르면 보이는 해외직구 추천상품코너에는 구찌, 이자베마랑, 골든구스, 나이키 처럼 브랜드 상품들에 대한 정보가 있고, 테니스복, 골프웨어, 스키복 등 품목별 상품정보 등이 있으니 추천상품코너를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995e68a92cd2e6be9c6664ae122763d7_1678903053_5745.jpg
 



댓글목록 0



Copyright © 2006-2024 SEVENZONE.COM     All right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